News & Notice

뒤로가기
제목

[팸타임즈] 우드슬랩 전문브랜드 라피노, 추석 맞아 원목식탁 신제품 최대 59% 할인 판매 중

작성자 (ip:)

작성일 2019-09-06

조회 207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FAM TIMES(팸타임스)=유현정 기자


우드슬랩 전문브랜드 라피노, 추석 맞아 원목식탁 신제품 최대 59% 할인 판매 중



덥고 습하여 주말에도 외출하기가 꺼려졌던 여름이 가고 선선한 바람이 부는 가을이 왔다.

이사와 결혼 시즌인 9월이 시작되면서 김포가구단지를 찾는 소비자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서울과 가까운 거리에 있고 다양한 원목식탁 가구점이 자리잡고 있어 특히 신혼 가구를 마련하려는 소비자들이 많이 방문하고 있다.

젊은 예비 부부들은 가구 수명을 생각하여 원목 가구를 많이 찾고 있다. 그리고 최근 부부의 공동 공간으로 생각하는 부엌에 놓는 가구로는 원목 식탁 우드슬랩테이블을 많이 설치하는 추세이다.

우드슬랩테이블은 도서관과 커피전문점에서 쉽게 만나볼 수 있으며 성인 6명 정도가 여유 있게 앉을 수 있는 크기의 상판을 지닌 원목식탁 가구이다.

우드슬랩 전문 브랜드 라피노는 국내외 다양한 수종을 수입하여 우드슬랩테이블을 직접 제작 및 전시하고 있으며 대표 수종으로는 독보적인 생김새와 향긋한 향을 지닌 호주산 캄포 우드슬랩테이블이 있다.

본 브랜드만의 특장점은 로렌, 아폴로 모샤, 티크, 월넛, 캄포 등의 인기 수종을 다수 보유하고 있다는 점이다.

각각 다른 나뭇결과 생김새를 가진 우드슬랩테이블은 김포가구단지 방문 시 직접 만나볼 수 있다.

본 매장 관계자는 "다가오는 대명절 추석을 맞이하여 신제품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새로 출시한 뉴질랜드산 소나무 바 테이블 2종, 뉴질랜드산 소나무 우드슬랩테이블 1종, 북미산 월넛 우드슬랩테이블 1종을 최대 59% 할인된 금액에 판매하고 있으며

기존 원목 테이블 전 제품도 50%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라고 말하며 “우드슬랩테이블 행사와 동시에 원목식탁 가구를 구매하시면 라피노 머그컵과 인도네시아산 티크 우드 도마를 드린다”고 덧붙였다.


참조 :http://famtimes.co.kr/news/view/389279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MORE

  • 031-987-8644 AM 09:30 ~ PM 7:00
    (All Day Open)
  • 기업은행 657.041410.01.018
    HOLDER : 라피노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