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Notice

뒤로가기
제목

[리서치페이퍼] 우드슬랩 원목가구 전문 브랜드 라피노, 창립 1주년 기념 주문제작 시스템 활성화

작성자 (ip:)

작성일 2019-09-27

조회 478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우드슬랩 원목가구 전문 브랜드 라피노, 창립 1주년 기념 주문제작 시스템 활성화


리서치페이퍼=이은지 기자



이사 시즌과 웨딩 시즌이 겹쳐 다양한 계층의 소비자들이 가구 구매를 위해 대규모 가구 단지로 많은 발걸음을 하고 있다.

그리고 날씨가 선선해지면서 꼭 가구 구매가 목적이 아니여도 주말이면 드라이브 겸 소비자들이 새로운 가구 구경을 위해 방문을 하고 있다.

낙엽에 물드는 가을이 되니 여러 가구 중에서도 브라운 계열의 원목가구로 공간에 무게감을 더 해주고 최근 커피전문점에서 자주 접할 수 있는 널찍한  우드슬랩테이블이 많은 소비자들의 눈길을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창립 이래 천연원목으로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친환경 우드슬랩테이블 및 원목가구를 꾸준히 제작해왔던 김포가구단지에

위치한 우드슬랩 원목가구 전문 브랜드 라피노가 창립 1주년을 맞이하여 기존에 정형화된 가구 제작 시스템에서 벗어나 통원목을 사용하여 주문제작을 진행하고 있다.

 새롭게 시작한 주문제작 시스템은 기존 원목 가구 주문 제작과정과는 달리 통원목 자체를 사용하여 가구를 제작하는 과정이다.

더욱 퀄티리를 높은 세상에 단 하나뿐인 가구를 탄생시키므로 큰 가치가 있는 가구를 제작하는 과정이라고 할 수 있다.

 라피노는 국내목 뿐만 아니라 해외목까지 직접 수입하여 우드슬랩테이블과 원목 가구를 수작업으로 제작을 진행 중이다.

본 매장 관계자는 “천연원목으로 제작된 전 원목가구 제품은 김포 쇼룸과 라피노 공식 쇼핑몰에서 전시를 진행 중이다”고 말하며 “창립 1주년을 맞아 우드슬랩테이블 제품을 파격적인 할인하여 판매 중이며

우드슬랩테이블 구매 시, 인도네시아산 티크 우드 도마와 라피노 머그컵을 사은품으로 드린다”고 덧붙였다.


참조:http://research-paper.co.kr/news/view/230403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MORE

  • 031-987-8644 AM 09:30 ~ PM 7:00
    (All Day Open)
  • 기업은행 657.041410.01.018
    HOLDER : 라피노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