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Notice

뒤로가기
제목

[한국 목재신문] 원목식탁 전문 브랜드 라피노 명절 맞이 선물 증정 및 SNS 이벤트 진행

작성자 (ip:)

작성일 2020-01-17

조회 241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원목식탁 전문 브랜드 라피노 명절 맞이 선물 증정 및 SNS 이벤트 진행


새해를 맞아 신혼집 마련이나 새집으로의 입주를 앞둔 예비부부 또는 예비부모들의 발걸음이 김포가구단지를 향하고 있다.

설레는 마음으로 주거공간에 놓을 가구 리스트를 손에 쥐고 매장에서 가구를 꼼꼼하게 확인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원목식탁 전문 브랜드 라피노는 소비자들이 추구하는 가구 트렌드에 발맞춰 모던한 디자인을 뽐내는 친환경 원목식탁, 우드슬랩 테이블을 수작업 제작 및 판매 중에 있다.

아로마 향을 뿜어내고 집 내부 미세먼지와 유해성분을 차단해주는 우드슬랩 테이블은 일석이조의 역할을 하여 찾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2020년, 새해 구정을 맞아 이번 달에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첫 이벤트로는 우드슬랩 테이블을 구매하거나 원목가구제품을 30만원 이상

구매하는 선착순 100명에게 호주산 캄포 원목 도마를 증정한다. 1월 18일부터 2월 15일까지 진행되는 캄포 도마 증정 이벤트는 100개 재고 소진 시 예정일보다

빨리 종료될 수 있으므로 가구 구매를 계획하고 있다면 서두르는 것이 좋다.

그리고 두 번째 이벤트로는 가구 구매 후, 구매 제품을 인스타그램에 본 매장이름을 포함한 여러 해시태그를 넣어 공유 시에 백화점 상품권 10만원 권을 총 10명에게 증정한다.

구매한 우드슬랩테이블 제품 사진을 에쁘게 찍은 후, 필수 해시태그인 ‘라피노’,’라피노 우드슬랩’,’라피노 원목식탁’ ‘라피노 원목테이블’과 함께 게재하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본 브랜드는 다양한 친환경 원목식탁 외에도 청정자연에서 자란 캄포 원목과 편백나무로 제작된 프리미엄 케언즈라인을 지난 달에 새로이 출시하였으며 이는 특유의 박테리아향을 담고 있어 소비자들의 주목을 한몸에 받고 있다.

라피노 관계자는 “당사 제품을 꾸준히 애용해주시는 소비자들에게 새해를 맞아 큰 보답을 하기 위해 이벤트를 계획하게 되었으며 모든 우드슬랩테이블 가구 및 케언즈라인 제품은 매장 내 쇼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말했다.

출처 : 한국목재신문(http://www.woodkorea.co.kr)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MORE

  • 031-987-8644 AM 09:30 ~ PM 7:00
    (All Day Open)
  • 기업은행 657.041410.01.018
    HOLDER : 라피노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