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Notice

뒤로가기
제목

[한국 목재신물] 친환경 원목가구 전문 브랜드 라피노, 캄포 도마 증정 이벤트 진행중

작성자 (ip:)

작성일 2020-02-14

조회 229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한국목재신문 이지민 기자

친환경 원목가구 전문 브랜드 라피노, 캄포 도마 증정 이벤트 진행중


절기상 입춘이 지났지만, 영하 날씨가 지속되고 있다.

12월에는 예년보다 포근한 겨울날씨가 이어졌으나 2월에 갑자기 한파가 찾아오면서 뒤늦게 눈이 오기도 하였다.

때문에 3~4월에 있을 봄 이사를 앞둔 소비자들이 날씨 때문에 가구 구입에 난항을 겪고 있다.

이사 준비를 위해 가구단지나 가구점을 방문해서 제품을 직접 살펴보고 구매를 결정해야 하는 상황이지만, 추운 날씨 때문에 호흡기 질환 걱정이 커지면서 바깥 외출이 꺼리고 있기 때문이다.

최근, 많은 이들이 친환경 원목가구에 많은 눈을 돌리고 있는데 친환경 원목가구 브랜드 라피노에서는 브랜드 철학을 꾸준히 고수해오면서 100% 친환경 원자재만을 사용하여 수작업 공정을 통해 가구를 만들고 있다.

경자년 새해를 맞아 지난 16일부터 진행해온 원목식탁 우드슬랩테이블 구매 시, 캄포도마를 무상증정하는 이벤트가 많은 소비자의 성원에 힘입어 조기 마감되어 추가 수량으로 100장을 추가 증정하기로 결정하였다.

또한 본 가구사는 쇼룸을 방문하는 고객들의 안전을 위해 김포 쇼룸을 내부에 자가 소독으로 안전 관리를 시작하였으며 방문해주시는 고객에게는 손 소독과 마스크 사용을 권고하고 있다.

쇼룸 방문 시, 직접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원목가구는 모두 김포 쇼룸에 바로 옆에 위치한 공장 내부에서 철저한 관리 속에서 제작되며 온라인 구매를 통해 배송될 때에는 고객에게 안정감을 드리기 위해 배송 기사들은 방문 전, 손 소독을 실시하고 마스크 착용을 필수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라피노 관계자는 “본 브랜드는 어린 아이가 있는 고객들까지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도록 원목제품 상부 코팅면에 알코올성 소독제를 사용하여 더욱 안전한 가구를 제작하고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출처 : 한국목재신문(http://www.woodkorea.co.kr)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MORE

  • 031-987-8644 AM 09:30 ~ PM 7:00
    (All Day Open)
  • 기업은행 657.041410.01.018
    HOLDER : 라피노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