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Notice

뒤로가기
제목

[한국목재신문] 원목가구 전문 브랜드 라피노, 루디아나 시리즈 출시

작성자 (ip:)

작성일 2020-03-26

조회 309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원목가구 전문 브랜드 라피노, 루디아나 시리즈 출시


원목가구 전문 브랜드 라피노에서 루디아나 시리즈 출시하였다.
예년과 다르게 막바지 꽃샘추위가 3월 중순까지 기승을 부리면서 두꺼운 외투를 입는 사람들이 많다.

아직 완연한 봄이라고 할 수 없지만, 봄 이사시즌이 가까워지면서 여러 가구점이 몰려있는 김포가구거리로 발걸음을 옮기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다.

헌 가구는 버리고 새로 구입한 가구를 설치하고자 하는 마음에 많은 소비자들이 가구를 방문한다.

모두가 가구를 보는 안목은 다르고 선호하는 색상과 가구 취향은 다르지만, 여러 소비자들이 아주 관심있게 지켜보고 그들의 눈을 사로잡는 가구는 바로 원목가구이다.

최근 다양한 영상매체와 언론매체에서는 천연원목소재 식탁, 우드슬랩테이블이 여러 번 등장하였고 이 원목가구는 카페전문점 가구로도 큰 주목을 받았다.

소비자들은 자신들의 주거공간 내에서 식탁이나 책상 용도로 사용하면서 원목가구에 대한 매력을 몸소 체험하는 기회를 갖기도 하였다.

원목가구 전문 브랜드로 널리 알려진 라피노에서는 그동안 우드슬랩 제작에 힘쓰면서 꾸준히 수입하였던 고무나무를 사용하여 이번에는 루디아나시리즈를 출시했다.

천연 고무나무원목만을 사용한 이번 가구시리즈는 총 9가지로 침대 2종, 화장대 2종, 북케이스 1종, 서랍장 4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온라인 정식 출시에 앞서 본사 김포가구매장 쇼룸에서 전시를 통해 디자인 측면과 가격 측면에서 소비자들에게 많은 호응을 받고 있다.

정식 제품 출시는 3월 19일로 계획하고 있으며 제품 주문 시에 설치를 받아 볼 수 있을 것이다.

라피노 CEO이자 제품 디자이너로 활동 중인 유건형 대표는 “제품의 특장점’으로는 가장 합리적인 가격 소재에 있으며

지난번에 출시되었던 케언즈 시리즈에 대비하여 가격대 부담이 적어 소비자들의 기대가 크다”고 말하며

“정식 출시에 앞서 김포 소재의 본사 쇼룸에서 루디아나 시리즈 제품을 직접 만나볼 수 있다”고 덧붙였다.

출처 : 한국목재신문(http://www.woodkorea.co.kr)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MORE

  • 031-987-8644 AM 09:30 ~ PM 7:00
    (All Day Open)
  • 기업은행 657.041410.01.018
    HOLDER : 라피노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