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Notice

뒤로가기
제목

[데일리시큐] 친환경원목식탁브랜드 라피노, 추석 맞이 신제품 출시 및 우드슬랩테이블 반값 행사 진행

작성자 (ip:)

작성일 2019-09-02

조회 406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데일리시큐 우진영 기자


친환경원목식탁브랜드 라피노, 추석 맞이 신제품 출시 및 우드슬랩테이블 반값 행사 진행


9월이 다가오면서 이사 준비나 신혼 가구 장만을 위해 가구 단지를 방문하는 소비자들이 여름에 비해 크게 늘었다.

또한 웜톤의 계절이라고 할 수 있는 가을에 홈 인테리어에 변화를 주기 위해 원목식탁인 우드슬랩테이블을 찾는 이들도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우드슬랩테이블은 최근 커피전문점에 방문 시 자주 볼 수 있는 가구로 자연에서 자라는 나무를 수직으로 절단한 후, 편평한 판을 만들어 테이블의 상판으로 올린 가구를 의미한다.

영상매체를 통해 많은 이들에게 알려지기 시작하여 최근에는 부엌인테리어 뿐만 아니라 거실 인테리어 제품으로도 사용되고 있다.

통원목을 직접 수입하여 수작업으로 모든 가공 과정을 진행하는 우드슬랩 원목식탁 가구 브랜드 라피노는 추석을 맞이하여 새로운 우드슬랩 두 종류를 출시할 예정이다.

높은 내구성을 자랑하는 북미산 월넛을 3장 이어 붙어 제작한 솔리드 월넛과 우리에게 친숙한 참나무로 제작한 국내산 참나무 우드슬랩테이블을 9월에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신제품 출시와 함께 9월 한 달간 우드슬랩테이블 전제품을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할 예정이다. 물론 신제품으로 출시되는 솔리드 월넛과 국내산 참나무 우드슬랩테이블도 반값행사제품에 포함된다. 본 매장 관계자는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이하여 할인 이벤트를 사은품 증정 행사와 동시에 진행할 것이다.”라고 말하며, “오프라인, 온라인 매장 관계없이 우드드슬랩테이블 제품 구매 시, 인도네시아산 티크 우드 도마와 라피노 머그컵을 사은품으로 드린다”고 덧붙였다.

출처 : 데일리시큐(https://www.dailysecu.com/news/articleView.html?idxno=67040)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MORE

  • 031-987-8644 AM 09:30 ~ PM 7:00
    (All Day Open)
  • 기업은행 657.041410.01.018
    HOLDER : 라피노

TOP